이천관광

여름방학 신나고 즐겁게 즐기는 요령

아침햇쌀 2011. 8. 1. 14:21

즐거운 여름방학을 보람 있고 추억을 남기고 싶은 어린이와 학부모는 농촌에 가서 신나게 즐겨보는 것이 어떨까? 그렇다면 농촌체험마을과 체험농장에 여름 농촌체험 특별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체험관광객 맞이에 전념하고 있는 농촌체험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보세요. 

 

 

 

농촌체험 전문 단체인 이천농촌나드리는 어른들에게 아련한 추억을 어린이에게는 도시에서 맛보지 못한 신선한 체험을 준비하여 도시민을 모시고 있답니다. 즐거워야 할 여름방학. 이천농촌나드리가 준비한 농촌정서와 구수한 농업인들의 인심을 느낄 수 있는 체험장으로 안내해 드립니다.

 

이천농촌나드리는 6개 체험마을과 19개 체험농장에 여름방학을 맞아 체험객 맞을 준비를 하고 농촌체험으로 즐겁고 알찬 방학을 보낼 수 있도록 여름방학 특별체험프로그램을 준비 운영 중에 있습니다.

 

이천은 쌀 다음으로 복숭아의 고장이라는 자부심을 느끼는 고장. 본격적인 여름철 수확상품인 달콤한 복숭아를 생산하는 이천시 대월면 도리리의 칠성농원을 체험객에게 강력 권장한다. 복숭아체험은 과수원에서 복숭아를 마음껏 드시고 일정량을 따 갈 수 있어 좋지요. 칠성농원 박재훈 사장은 이제부터 8월 말까지 복숭아 수확의 최대 절기로 도시민의 방문을 기다린다고 합니다. 칠성농원의 또 하나 묘미는 복숭아를 이용한 복숭아즙 내려가기랍니다.

 

 

도니울녹색체험마을은 여름철의 별미인 옥수수 따고 가마솥에 삶아먹기. 미꾸라지 잡아 추어탕 끓여먹기, 짚풀로 계란꾸러미 만드는 체험을 준비하고 진행 중이며, 노성산정거장마을은 수영장이 있어 어린이들이 신나는 물놀이로 더위를 식히고 옛날 물지게를 지고 물통에 물을 담아 구멍 난 독에 물채우기 등 즐거운 물놀이를 할 수 있답니다.

 

 

농촌전통의 맛을 느낄 수 있는 군량리 자채방아마을은 트렉터 타고 들판 트래킹하기, 양화천에서 민물고기 잡아 추어탕 철엽, 전통 활쏘기, 천연치약, 비누 만들기, 옛 방앗간에서 도정체험과 함께 이천쌀을 맛보고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장류마을로 널리 알려진 서경들마을은 미니된장, 청국장 만들기, 미니메주만들기, 전통주 만들기를 체험할 수 있으며 이와 함께 석촌골에서는 두부 만들기와 장 만들기, 볏섬만두 체험으로 많은 체험 객들에게 인기를 누리고 있답니다.

 

임마누엘포도원과 믿음농원은 8월 중순부터 주렁주렁 달린 달콤한 포도를 수확할 수 있어 즐거움을 듬북 담아갈 수 있고요.

이밖에도 들꽃압화원의 소품만들기, 단드레한과의 유과, 강정만들기, 돼지박물관의 돼지쇼와 민화그리기, 반달마을 목공촌의 11가지 목공체험과 남혜인염색의 염색체험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이천농촌나드리에 오시면 눈도 즐겁고, 입도 즐겁고 마음도 즐거워지죠.

올 여름방학을 이천농촌나드리와 함께 농촌을 체험하며 즐겁고 신나게 보내시지 않으시렵니까?.

 

체험방문은 이천농촌나드리 홈페이지(http://www.2000green.com/) 또는 전화 031) 636-2723/4번으로 문의하면 친절히 안내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