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

농어촌에 가서 신나게 놀자!!!

아침햇쌀 2011. 6. 26. 21:11

 이제 여름방학이 다가옵니다

여름방학 때는 어디로 피서를 갈까?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 농림수산식품부가 주최하고 한국농어촌관광공사가 주관한 2011 농어촌 여름휴가 페스티발이 4일간의 일정으로 at센터에서 개최되었는데 오늘 시상식과 함께 폐막되었습니다.

 

 

개막행사는 6월 23일 농림수산식품부 제2차관보와 한국농어촌관광공사 사장의 인사말씀과 함께 조촐하게 치뤄졌고

 

 

 

우리 이천에서는 이천농촌나드리에서 주관하여 체험부스를 마련하고 회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관광객에게 체험행사를 했답니다.

들꽃압화원, 단드레한과, 반달마을목공촌, 자채방아마을, 도니울마을, 돼지테마파크 등이 체험행사를 준비하고 진행하였지요

 

 

아주 열심히 체험을 진행한 이천농촌나드리 회원들의 수고로 많은 관광객들에게 체험을 통해 여름휴가로 즐길 수 있는 이천의 농촌체험과 이천농촌나드리를 홍보할 수 있는 기회가 된 것 같습니다.

저것 좀 보세요. 아빠, 엄마와 함께 만들고 체험하는 우리 아이들..... 신이 났습니다.

 

 

그 중에서도 가장 인기 있었던 것.

돼지테마파크에서 준비한 미니돼지 호동이와 호순이, 그리고 귀여운 토끼들 !!!

미니돼지는 사람을 꽤나 좋아하더군요. 사람이 부르면 달려와 함께 놀아주곤 한답니다.

 

 

4일간의 행사 마지막 날. 시상식이 있었죠.

부스를 가장 잘 꾸미고 체험을 가장 잘 운영한 마을에 시상하는 거랍니다.

대상 1점, 최우수상 1점, 우수상 1점 이렇게 3점만 시상한다는데 뜻하지 않게 이천농촌나드리가 우수상을 수상하였답니다.

추카, 추카, 추카합니다. 짝짝짝....

 

 

시상금도 5십만원이나... 와~ 아~~

그동안 페스티발을 준비해온 이천농촌나드리 황선하 국장과 이정훈 간사 그리고 이천농촌나드리 회원 여러분들 고생하셨고요

이 농어촌여름휴가 페스티발을 기회로 많은 고객이 이천농촌나드리를 찾아 주셨으면 하는 마음 간절합니다

올 여름휴가는 이천농촌나드리에서 신나게 놀고 가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