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

여선교회 중앙연회 연합회 제20회 선교대회 축사

아침햇쌀 2021. 6. 6. 20:40

할렐루야! 오늘 여선교회 중앙연회 연합회 제20회 선교대회를 말씀 따라 빛으로라는 주제로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개최해서 선교의 지경을 넓혀가게 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이번 선교대회가 우리 여선교회 회원은 물론 모든 평신도들이 나 보다는 이웃을 먼저 생각하고 배려하는 사랑의 마음으로 혼탁한 세상과 이 사회를 선도하고 다시 뜨겁게 회복시키는 능력을 함양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랍니다.

 

오직 성령이 너희에게 임하시면 너희가 권능을 받고 예루살렘과 온 유대와 사마리아 땅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리라는 사도행전 1장 8절 말씀과 같이 우리 주님의 지상 명령에 따라 여선교회가 우리 남선교회와 함께 선교의 지경을 넓히고 더 큰 선교사역을 감당해 나가시기를 바랍니다.

 

저는 우리 중앙연회 여선교회 연합회가 선교의 지경을 넓히고 더 많은 사역을 감당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기도하겠습니다. 저뿐만 아니라 중앙연회의 수많은 중보자들도 여선교회를 위해 기도할 것이며 그 기도가 마침내 하나님께 상달되는 날에 우리는 넘치도록 부어주시는 은혜와 축복을 체험하고 환희에 가득 찰 것입니다.

 

코로나 시대에 어렵게 개최된 이번 선교대회를 통해서 하나님이 원하시는 진정한 하나님의 자녀 된 모습을 회복시켜 선교하고 교육하고 구제하는 교회의 본질적 사명을 다해서 빛나고 영광된 감리교회를 만들어 나가는데 앞장서 주시기를 당부드립니다.

 

금번 선교대회를 위해 수고하신 최명순 회장님과 이금자 총무님, 그 외 임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와 치하를 드립니다. 함께하신 모든 여선교회 회원님들에게 주님의 크신 은총이 함께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남선교회 중앙연회 연합회장 연규철 장로

 

 

 

본 자료가 유익했다면 에 클릭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