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

성탄축하예배 대표기도문

아침햇쌀 2021. 12. 24. 19:40

지극히 높은 곳에서는 하나님께 영광이요 땅에서는 하나님이 기뻐하신 사람들 중에 평화로다!!

 

할렐루야!!

존귀와 영광을 받으시기에 합당하신 하나님!

주님이 우리의 모든 죄를 위해 친히 인간의 모습으로 이 땅에 오신 성탄절을 맞아 주님 전에 모여 빛으로 오신 예수님을 찬양하며, 기쁨과 감사함으로 예배하게 하심에 감사를 드립니다.

 

예수님의 탄생의 기쁨을 온 누리에 전하는 크리스마스 칸타타를 통해 주님 영광 받으셨을 줄 믿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단절되고 힘들었던 우리의 마음을, 노래로 위로하고, 어려움 가운데서도 하나님을 찬양하게 하시니 감사드립니다.

 

사랑의 주님. 우리에게 독생자 예수를 이 땅에 보내셔서 우리를 구원하시고 새 생명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주님께서 오신 이날, 구원의 날이요, 생명의 날인 이날. 이 기쁜 소식이 모든 사람에게 알려지고 특별히

가난하고 병든 자, 주 예수 그리스도를 믿지 않는 수많은 영혼들에게 전파하여 주님의 생명으로 세상을 살리게 하옵소서!

 

기쁨과 소망이 넘치는 복된 날에 성탄절 예배를 통하여 모든 입으로 예수 그리스도를 주라 시인하며, 하나님 아버지께 영광을 돌리게 하옵소서. 믿음의 백성들이 주님의 성탄을 찬미하며 경축하게 하옵소서.

 

우리는 늘 하나님의 은혜로 살면서도, 주님 말씀에 순종하지 못하였음을 고백하며 회개합니다. 긍휼하신 주님, 이 못난 죄인들을 용서해 주옵소서. 죄로 인하여 상한 마음을 치유해 주시고, 힘들고 어려울 때 일으켜 세워 주옵소서.

 

비록 코로나로 인하여 예배와 신앙생활과 일상생활에 어려움이 있지만 지혜롭게 이 난국을 잘 헤쳐 나가고 마침내 승리하게 하옵소서.

 

사랑의 주님! 성경에 그런즉. 믿음, 소망, 사랑, 이 세 가지는 항상 있을 것인데 그중의 제일은 사랑이라하셨으니, 서로를 배려하며 사랑하게 하옵소서. 성탄절 예배로 기쁨을 함께 나누는 믿음의 백성들이 이제껏 경험하지 못한 은혜와 축복을 한없이 누리는 성탄절로 영육이 강건하게 하옵소서.

 

우리 이천중앙교회를 귀하게 여겨주셔서 빛과 소금의 사명을 다하게 하시고, 예수의 이름으로 세상을 구원하게 하옵소서. 하나님의 은혜로 우리 민족이 통일을 이루게 하셔서 북녘땅에서도 마음 놓고 주님을 찬양하며 예배하게 하옵소서.

 

성탄축하 예배를 통해 담임목사님이 만왕의 왕을 모신 사람들이라는 말씀 선포하실 때, 성탄 메시지를 받는 우리의 심령이 뜨거워지게 하시고, 그 말씀에 아멘으로 순종하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기도하는 연규철 장로

 

본 자료가 유익했다면 에 클릭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