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

제20회 기독교 대한감리회 중앙연회 평신도수련회 대회사

아침햇쌀 2021. 9. 7. 19:22

대회장 연규철 장로

할렐루야!

한 번도 경험해 보지 못한 사상 초유의 코로나 시대를 맞아 어려운 여건 속에서 제20회 중앙연회 평신도 수련회를 개최하게 된 것을 감사드리며 하나님께 영광을 올려 드립니다.

이번 개최되는 평신도수련회 주제가 믿음 안에서 예수님의 사랑을 행하는 평신도”(엡 3:18)라는 말씀에 은혜가 충만하시기 바랍니다.

 

어렵사리 개최된 평신도 수련회니 만큼 그 어느 때보다도 값지고 귀한 은혜의 시간이 되었으면 합니다. 매년 열리는 연례행사가 아니라 진정으로 이번 수련회를 통하여 우리 중앙연회가 사랑으로 하나 되고 기도와 말씀으로 새롭게 무장되어 개 교회는 물론 각 지방과 연회가 부흥하는 계기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중앙연회 평신도를 위하여 기도와 격려 후원을 아끼지 않으시는 최종호 감독님과 말씀으로 은혜 주실 이광석 전 감독님, 김종현 직전 감독님, 이광희 선교사님, 김종필 목사님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또한 우리 평신도들 곁에서 늘 기도와 지도편달을 아끼지 않으시는 지방 감리사님들과 개교회 목사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그동안 평신도 수련회를 위하여 수고해주신 준비위원장 이경전 장로님, 총무 최운봉 장로님, 서기 최명구 장로님, 회계 이진선 장로님과 지역위원장 이용섭 장로님, 김재석 장로님, 유동구 장로님, 그리고 부회장님들과 20개 지방의 지방 회장님들의 수고와 열정으로 협력하여 주신 모든 임원의 헌신에 감사를 드립니다.

 

또한 장소와 함께 편의를 제공해 주신 이천 중앙교회 김종필 담임목사님과 장로님들, 여선교회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금번 수련회 기간에 미흡한 점이 있다면 넓으신 마음으로 양해해 주시고 또 기도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오늘 참석해주신 중앙연회 평신도 여러분과 내빈 여러분께 하나님의 사랑과 축복이 함께 하시기를 주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감사합니다.

 

2021. 9. 4

남선교회 중앙연회 연합회 회장 연규철 장로

대회사를 하는 연규철 장로

 

본 자료가 유익했다면 에 클릭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