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관광

[보성관광] 보성녹차밭 대한다원

아침햇쌀 2015. 9. 2. 10:23

대한민국 녹차밭의 랜드마크 보성녹차!!

대한다원을 찾았습니다. 입구부터 삼나무로 울창한 숲을 이루고 관광객을 유혹하고 있네요.

 

 

 

 

대한다원 녹차밭으로 올라갑니다. 전망대로 가기 위해서는 이 계단을 오르는 것이 지름길입니다. 

 

 

그림으로만 보았던 등고선의 녹차밭이 눈 앞에 펼쳐집니다. 아름다운 광경이네요.

 

 

여기가 포토죤입니다. 제일 아름답게 그림을 잡을 수 있는 곳이랍니다.

 

 

 

 

 

 

 

 

 

차밭전망대와 바다전망대가 있습니다. 햇볕은 내리쬐고 땀이 등너머로 줄줄 흐르는군요. 그래도 여기까지 왔는데 올라가자. !!

 

 

 

바라다보는 곳이 녹차박물관과 주변의 팬션 같습니다.

 

 

여기는 바다전망대입니다. 사방을 둘러보아도 바다는 안보이네요. 주변의 녹차밭 광경이 펼쳐지죠.

 

 

 

내려가는 길. 편백나무 산책로입니다. 치톤피드가 제일 많이 나온다는 편백나무 숲이죠.

 

 

 

 

 

대한다원을 처음 입장했을 때의 삼나무길로 연결되는 길입니다.

 

 

 

 

 

 

 

휴게실로 들어가 봅니다. 기념품도 판매하고 간단한 먹거리가 있습니다.

 

 

시원하게 녹차아이스크림과 녹차 취러스를 구매합니다.

 

 

 

 

대한다원의 입장료는 4,000원부터 2,000원까지네요. 녹차를 판매하는 것도 중요하겠지만 관광수입도 꽤나 짭짭하겠네요.

 

 

 

 

본 자료가 유익했다면 에 클릭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