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

남선교회중앙연회연합회 연규철회장 당선 인사 말씀

아침햇쌀 2021. 3. 26. 19:22

할렐루야!!

먼저 오늘 정기총회를 개최하게 하시고 한없이 부족하고 허물 많은 저에게 제11대 회장의 직임을 맡겨주신 하나님께 먼저 감사드리고 영광과 찬송을 올려 드립니다.

그리고 저를 이 자리에 세워주신 존경하는 증경 회장님들, 각 지방회장님과 임원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여러분이 아시다시피 부족한 제가 2년 동안 남선교 회장으로 섬기게 되었는데 여러분 마음에 안 들더라도 유연한 마음으로 이해해 주시고, 기도해 주시고, 적극 협력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저는 화려한 경력도 없고, 능력도 없습니다. 감히 회장을 한다는 것 자체가 부담이 됩니다. 그러나 주변의 권유를 하나님의 음성으로 받아들여 순종하는 마음에서 응했을 뿐입니다. 오늘 저를 평가해 주신 결과를 겸허히 받아들이고 성찰하는 계기로 삼겠습니다.

 

나를 세워주신 하나님은 분명히 나를 통해서 무엇인가를 이루시고자 하는 일이 있을 줄로 압니다. 그 일을 위해서,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서, 우리 남선교회의 부흥을 위해서 이 자리에 함께한 임원 여러분과 함께 기도하는 가운데 최선을 다해 일하도록 하겠습니다.

 

남선교회 중앙연회 연합회가 11기를 맞았는데 그동안 역대 회장님들께서 이루어 놓으신 업적과 김용철 전임 회장님께서 추진해 오던 그리스도의 사랑을 실천하는 남선교회를 위한 사업들을 계승 발전시켜 더한층 부흥되는 우리 중앙연회 남선교회가 될 수 있도록 기도하는 가운데 열과 성을 다해 노력할 것을 다짐합니다.

 

- 부족한 저를 위해 예수님의 마음으로 품어주시고, 사랑해주시고, 기도 해 주시면서 적극 협력해 주시기를 두 손 모아 당부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2021년 3월 20일

남선교회중앙연회연합회 회장 연규철 장로

 

 

본 자료가 유익했다면 에 클릭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