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문화축제

이천쌀문화축제 프리미엄 브랜드대상 수상

아침햇쌀 2012. 9. 18. 20:37

쌀로 빚은 구수한 세상을 만들어 가기 위해 준비 중인 이천쌀문화축제가 2012 여성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대상 축제부문에 영광의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일간스포츠와 한경비즈니스가 공동 주최한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은 한 해 동안 탁월한 브랜드 경영으로 여성소비자들로 부터 사랑을 받고 국가 경제 발전에 선도적인 역할을 한 지방자치단체와 로컬기업, 기관의 우수 브랜드에 주어지는 국내 최고의 지역브랜드 대상 중 하나랍니다.

 

이번 프리미엄 브랜드대상은 지난 4월 1일부터 6월 4일까지 만20세 이상의 여성소비자를 대상으로 온라인 투표방식을 통해 1차로 선정한 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의 최종  심사를 거쳐 확정하였다고 합니다.

 

금년도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에는 532개 기업체와 158개 지자체가 신청을 하여 경합을 벌였고 그 중 36개의 기업과 12개 지자체 브랜드가 여성 프리미엄 브랜드의 타이틀을 얻은 것이죠.

 

 

여성소비자들이 선호하는 브랜드인 만큼 선정된 브랜드의 상품들은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가능하게 하는 상품들이 많았으며 실용적이고 교육적이며 자연 친화적인 브랜드들이 대거 선정되었다고 심사위원장이 말하고 있습니다.

 

 

오늘 서울시 독산동에 위치한 노보텔 엠베서더호텔에서 갖은 시상식에서 우리 이천시는 지자체 축제부문에 '이천쌀문화축제'와 기업체부문에 '임금님표 이천'이 영예의 대상을 수상하게 되었습니다.

 

 

 

조병돈 시장께서 상패를 받으신 후 수상소감으로 장호원복숭아축제 소개와 임금님표 이천쌀의 우수성을 이야기 하시면서 이천쌀문화축제에 초대한다는 말씀의 시간을 갖었습니다.

 

 

오늘 수상한 트로피입니다. 내용을 소개해 보죠.

 

" 축제부문 이천쌀문화축제.

귀 지자체는 브랜드의 경쟁적 우위와 지속적 가치에 두각을 나타내 '프리미엄 브랜드'임을 입증하여 이 상패를 수여합니다"

 

 

시상식이 끝나고 수상자가 한자리에 모여 기념촬영을 하였지요.

 

 

이어서 우리 이천시에서 시상식에 참석한 모든 분들이 이천쌀문화축제 화이팅!!!

임금님표이천쌀 화이팅!!! 을 외쳤답니다.

 

 

오늘 시상식에는 많은 축하객들로 식장이 꽉 들어차 프리미엄 대상의 위상을 나타내기도 하였지요.

 

 

언론사의 취재열기 또한 대단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