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글

제19회 중앙연회 온라인 평신도수련회 대회사

아침햇쌀 2020. 10. 11. 21:47

대 회 사

 

할렐루야 !

그리스도의 사랑을 실천하는 평신도”(3:18)라는 주제로 제19회 중앙연회 평신도 수련회를 개최하게 된 것을 감사드리며 하나님께 영광을 올려 드립니다.

 

이번 개최되는 평신도수련회는 코로나19 방역관리의 어려운 시기에 어렵게 개최하게 되었습니다. 참가해 주신 성도님들과 말씀을 전해주시는 강사님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드리며 어렵게 마련한 자리인 만큼 전해지는 말씀에 은혜가 충만하시길 바랍니다.

 

우리를 두렵게 하는 코로나19의 국면에서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은 기도 밖에 없다는 결론을 얻었습니다. 이번 수련회를 통해 우리들의 희망이요 빛이신 예수그리스도를 만나고 첫사랑을 회복하여 교회와 지방 그리고 연회를 빛내고 사랑과 화합으로 일치를 이루어 그리스도 안에서 하나 됨을 경험하는 은혜로운 평신도수련회가 되기를 진심으로 바라며 말씀 충만, 은혜 충만, 성령 충만한 평신도수련회가 되어 이 자리에 모인 모든 분들이 능력의 평신도로 힘든 세상을 잘 극복해 나가는 계기가 되시기를 바랍니다.

 

중앙연회 평신도를 위하여 기도와 격려 후원을 아끼지 않으시는 김종현 감독님과 오늘 축도 해주실 이광석 직전 감독님, 영성훈련을 맡아주신 박진구 목사님, 찬양간증을 해 주실 지선 CCM가수님 그리고 폐회예배 말씀을 주실 김종필 목사님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또한 우리 평신도들 곁에서 늘 기도와 지도편달을 아끼지 않으시는 지방 감리사님들께 이 자리를 빌러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그동안 평신도수련회를 위하여 수고해주신 준비위원장 김인수 장로님, 총무 연규철 장로님, 서기 김충현 장로님, 회계 정용희 장로님과 지역위원장(북부 양은석 장로님 중부 조현행 장로님 남부 박광수 장로님) 그리고 부회장님들과 20개 지방의 지방회장님들의 수고와 모든 임원들의 열정으로 협력하여 주신 헌신에 감사를 드립니다.

또한 정말 어려운 시기에 장소와 함께 편의제공과 식사를 제공해 주신 이천중앙교회 김종필 담임목사님과 장로님들, 여선교회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금번 수련회는 철저한 코로나19 방역관계로 불편을 드린 점 넓으신 마음으로 양해해 주시고 또 기도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우리 모두의 안전을 위해 수련회 기간 동안 방역수칙을 잘 지켜주셔서 성공적 수련회로 마무리 될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해 주실 것을 간곡히 당부 드립니다.

오늘 참석해주신 중앙연회 평신도 여러분과 내빈여러분께 하나님의 사랑과 축복이 함께 하시기를 주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감사합니다.

 

2020. 9. 19

남선교회중앙연회연합회 회장 김용철 장로